상단영역 서비스 주메뉴 부메뉴 컨텐츠 내용 하단영역 서비스
  • 선교와 봉사
  • 국내선교
  • 사역소개

사역소개

지역사회를 위한 선교사역

미자립교회 지원

미자립교회 지원

국내의 미자립교회들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또 해마다 후원하는 교회들을 방문하여 담당목회자와 성도들을 격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름마다(7-8월) 국내단기선교를 통해 농촌봉사활동을 시행하면서 어르신들을 도우며, 이웃 사랑과 섬김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남대문교회가 돕는 8개 미자립교회 현황
중흥교회(진주노회), 서원교회(충주노회), 가신교회(충남노회), 자품교회(경안노회), 조동교회(충북노회), 늘사랑교회(서울노회), 와종교회(층남노회), 일신교회(서울노회)

남대문경찰서 경목실 지원

남대문경찰서 경목실 지원1
남대문경찰서 경목실 지원2

경찰의 날(10.21) 행사에 전 직원에게 기념선물(타올,양말 등)을 전달하고, 성탄절(12.25) 마다 경찰서 성탄트리 설치 및 점등식(식사제공등)을 주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정기간 경목실 예배를 함께 드리고, 모임을 나누고 있습니다.

복지기관 후원

복지기관 후원_혜심원1
복지기관 후원_혜심원2

유니세프, 월드비젼, 혜심원, 소망을 찾는 이 교회, 여교역자 안식관, 숭실대 새터민대학생, 킹스키즈 그룹홈, 드림하티 등의 사회복지기관에 매월 후원금을 지원하고 기관을 방문하여 위로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역광장 노숙인 중식 봉사
서울역광장신생교회 및 기관과 협력하여 노숙인 무료급식 제공하는데 봉사하고 있습니다.

안양교도소 방문
안양시 동안구에 소재한 교도소를 정기적(2,4,6,10,12월 셋째 주 수요일)으로 방문하여 재소자들을 위로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